반응형
한혜진 집 이사 위치 불판 전기그릴 무엇? 완전 좋네요
14일 방송이 되었던 나혼자산다에서는 모델 한혜진의 싱글 라이프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박나래는 한혜진이 최근 이사한 새집 공개를 앞두고 자신은 한 번 갔다 왔다고 밝히며 "집이 어마어마하게 좋다"고 말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한혜진은 "4년 2개월 만의 이사", "익숙함에서 오는 답답함이 있었다. 보금자리를 옮기면서 제 라이프를 리프레시하게 하고 싶었다"고 이사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한혜진의 집 위치는 청담동에 있는 대우 유로카운티이며, 복층형 구조로 시세는 26억 정도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이어 공개된 한혜진의 집은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2층 집이었습니다. 대리석 바닥으로 꾸며진 거실과 북유럽 감성의 안방, 고급스러운 주방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한혜진의 집에는 운동방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이전 집에서는 운동기구가 거실에 진열되어 있었지만, 새집은 운동방이 별도로 마련된 상태였습니다. 한혜진은 "제 꿈은 운동방을 갖는 거였다. 옷보다 더 중요한 건 사실 운동기구들인데 놓을 곳이 없어서 거실에 비치해줬다. 이사 온 뒤 운동기구를 놓을 방이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녀는 톱 모델 출신답게 계속해서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먹는 것까지 삼겹살 비계를 빼놓고 먹는 등 전기 불판 사용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혜진이 사용한 불판 전기그릴은 삼성 플레이트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