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산 한혜진 집 위치 시세 올해 나이 키 차 화제 운동 방 복근 달심코인노래방 전격 공개

by 3분전★ 2020. 8. 15.
반응형

나혼산 한혜진 집 위치 시세 올해 나이 키 차 화제 운동 방 복근 달심코인노래방 전격 공개

한혜진의 나이는 83년생 38세이며 키는 177cm입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집은 청담대우유로카운티 복층 집으로 알려져 있네요.

매매가는 26억 정도로 추정이 되네요. 한혜진이 타고 다니는 차는 BMW X5 M50d로 알려졌으나, 현재의 차는 무엇인지 알려지지 않았네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새집 이사에 나선 한혜진이 새롭게 마련한 '운동 방'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 에서 "제 꿈은 운동 방을 갖는거였는데" 라고 밝힌 한혜진은 자신의 로망을 완벽히 실현한 공간을 첫 공개합니다. 거실에서 운동을 하던 과거와는 달리 운동기구와 알차게 줄지어진 '운동 방'의 광경에 흡족한 모습을 보인다고 합니다.

 

한혜진은 한층 더 높은 퀄리티의 방을 완성하기 위해 운동기구 셀프 조립에 도전합니다. 그러나 설명서를 보자 버퍼링에 걸린 듯 계속해서 멈춰서며 허당미를 발산합니다. 분노와 한숨의 반복 끝에 조립을 끝마치지만 어딘가 엉성한 자태에 당혹감을 숨기지 못한다고 해 궁금증이 쏠립니다.

 

 

 이어 쉴 틈 없는 홈 트레이닝을 이어가며 프로 모델다운 열정을 뽐냅니다. 운동이 끝난 직후 몸매를 기록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를 하는 '눈 바디'에 숨겨진 다이어트 철칙까지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운동을 마친 뒤 베란다에서 직접 기른 식재료를 동원하고 커다란 인덕션에 고기까지 등판, 평소와는 사뭇 다른 식사를 준비합니다. 이어 브런치 바를 방불케 하는 고급진 메뉴와 함께 힐링 가득한 치팅데이를 즐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가지의 메뉴를 한 입에 넣은 한혜진이 의외의 반응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뜻밖의 찰떡궁합에 감탄사를 늘어놓는 것은 물론 "동서양의 컬래버"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레시피에 궁금증이 더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는 집에 노래방까지 직접 만들어 미러볼과 주전부리, 맥주로 가득한 음료 냉장고까지 등장, 노래방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한 달코노 (달심 코인 노래방)를 완성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열창에 돌입, 추억을 절로 소환하는 애창곡 메들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시원한 창법으로 숨겨왔던 록 발라더의 면모까지 드러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