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말왕 나이 몸 여자친구 강재준 기싸움 벌이다

by 3분전★ 2020. 8. 6.
반응형

말왕 나이 몸 여자친구 강재준 기싸움 벌이다

말왕은 88년생으로 올해 33세가 되었습니다. 여자친구와는 4년간 열애 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5일 방송된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강재준과 이은형은 헬스 방송인 말왕에게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받았습니다. 그 전에 강재준은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사진처럼 말왕과 비교 샷을 찍었습니다.

 강재준은 윗옷을 올리며 남사처럼 나온 배를 자랑했습니다. 말왕은 "배 진짜 복스러워 보이기는 하다"라고 당황하며 말했습니다. 이에 강재준은 "복스러워요? 이렇게 만들어 드릴까요"라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어 "이 배에 곱창, 삼겹살, 돼지갈비, 떡볶이, 라면, 이런 것들이 들어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말왕은 "이 배에 김밥천국이 있느냐"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습니다.

 

강재준은 "뚱뚱해도 근육량은 많다"라고 자존심을 내세웠습니다. 이에 말왕은 헛웃음을 지었습니다. 말왕은 강재준의 몸을 만지더니 놀라워했습니다. 강재준은 "20년 전에 체대 다녔다"라고 말했습니다. 말왕은 "기본적인 운동 실력은 있겠다"라며 강재준의 운동 실력을 기대했습니다. 또 말왕은 미국 유학파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이은형은 옆에서 "룩 앳 디스"라고 말하며 과장된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에 말왕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강재준은 10kg 감량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말왕은 "우리 누나는"이라고 말하며 이은형을 설레게 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보고 있던 김지혜는 "저기서 이렇게 나오니까 멋있는 남자들이 우릴 여자로 안 본다"라며 분노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