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퀴즈 남형도 기자 김예지 의원 김창환 김새별 대표 직업 이야기 2탄! 배그 크래프톤 화제

by 3분전★ 2020. 8. 5.
반응형

유퀴즈 남형도 기자 김예지 의원 김창환 김새별 대표 직업 이야기 2탄! 배그 크래프톤 화제

5일 방송되는 유퀴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직업의 세계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언론인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남형도 기자 자기님은 흥미진진한 취재담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체헐리즘 (체험 저널리즘)의 창시자로서 이를 기획하게 된 계기와 '브래지어, 남자가 입어봤다', '폐지 165kg 주워 1만 원 벌었다' 등 큰 화제를 모은 기사들의 체험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구독자가 지어준 별명이 좋다는 자기님의 진정성 가득한 직업의식이 안방극장에 잔잔한 울림을 선사할 전망입니다.

 피아니스트에서 국회의원이 된 김예지 자기님의 국회 24시도 이목을 모았습니다. "국회의원으로 할 일이 너무 많다"면서 2개월 차 신입 의원의 바쁜 일상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입법 활동을 전하는가 하면, 헌정 사상 최초로 국회에 입성한 안내견 조이의 반전 매력마저 폭로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다는 후문입니다. 서바이벌 슈팅 게임으로 글로벌 흥행을 이끈 게임 개발자 김창환 대표와의 진솔한 토크도 계속된다고 합니다. 게임 하나로 회사 대표에 오른 일병 배그의 아버지 김창환 자기님은 투자 대비 700배의 수익 창출은 물론, 세계에서 가장 팔린 게임 5위를 달성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방출한다고 합니다.

 특수청소 전문가 김새별 대표는 삶의 의미와 가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한다고 합니다. 고독사, 자살, 범죄 현장을 청소하며 죽은 이의 마지막 흔적을 지울 때 겪었던 고충, 잊혀지지 않는 사연, 트라우마를 덤덤하게 밝힌다고 합니다. 떠난 이와 남은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예상치 못한 에피스도에 유재석, 조세호는 탄식으로 일관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