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창의 아내 오지영 나이 차이 집 위치 어디? 장인어른의 폭탄 발언

by 3분전★ 2020. 8. 3.
반응형

송창의 아내 오지영 나이 차이 집 위치 어디? 장인어른의 폭탄 발언

송창의의 나이는 79년생 42세, 아내 오지영의 나이는 83년생으로 38세입니다.

둘은 4살 차이가 나네요. 최근 이사한 집의 위치는 김포 운양동 타운하우스라고 하네요.

3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송창의는 세상에서 가장 아끼는 보물 1호 자전거, 2호 카라반에 이어 평소 로망이었던 보물 3호의 정체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송창의는 "아내가 알면 큰일 난다"라며 카라반에 몰래 숨겨둔 보물 3호를 자신의 취미방인 3층으로 옮기기에 나섰습니다. 송창의는 21kg의 보물 3호를 혼자 들어서 3층 계단을 올라가야 할 뿐만 아니라, 1층 주방에서 요리하고 있는 아내를 지나쳐야 하는 극한 상황에 놓였습니다. 송창의는 이에 굴하지 않고 007작전을 방불케 하는 보물 3호 설치 대작전을 펼쳐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조차 "저걸 어떻게 숨기냐", "아내분이 알면 큰일 난다"라며 불안함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과연 송창의는 아내 몰래 무사히 보물 3호를 설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이사 후 첫 손님으로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새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태권도 9단 장인어른은 카리스마 넘치는 인상과 달리 투머치토커의 애주가 면모를 뽐내며 사위 송창의와 도플갱어처럼 똑 닮은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습니다.

 또한, 장인어른은 돌연 "마음에 들지 않았다"며 송창의의 첫인상을 폭로, 결혼을 반대했던 일화를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장인어른은 당시 송창의의 이것 하나 때문에 마음의 문을 활짝 열었다는데요. 장인어른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창의의 한 방은 방송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