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vn 서울촌놈 장혁 이시언 쌈디 부산을 소개 유호진 pd가 제작?

by 3분전★ 2020. 7. 13.
반응형

tvn 서울촌놈

장혁 이시언 쌈디

부산을 소개

류호진 pd가 제작!?

예고편부터 보고 싶었던

오늘 7월 12일 일요일부터

새롭게 tvN의 예능

서울촌놈

이제는 토요일 11시도

예능 박빙이 될 예정인데요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서울촌놈

그리고 구해줘 홈즈까지

이번 서울촌놈 뜻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 ( 이승기, 차태현 ) 이

동네 전설들의 고향에서 그들의 추억을

공유하며 펼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라고

하는데

 

서울촌놈 몇부작은 12부작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

이승기 차태현 조합? 바로 1박2일이

생각나는 조합인데 혹시 해서 봤더니

전 1박2일 pd였던 유호진 pd가 이번에 연출을

맡았더라구요. 이렇게 돌아서 tvN에서 다시

만나게 되는 유호진과 차태현 이승기

알고보니 작년부터 cj enm으로 이적해서

활동중이었더라구요

다른 다양한 지역을 떠나는 예능과 비슷하지만

그지역 토박이들이 소개해주는 맛집이나

추억의 장소등도 방문하는 것이라 매주

게스트들에 따라 재미가 가득할 예정인데

첫방송은 중요한만큼 바로 부산 치트키로

부산하면 생각나는 배우

장혁 쌈디 이시언이 서울촌놈들을

안내시켜줄 예정

저도 부산에 있어봐서 알지만

부산하면 서울사람들이 가장 생각나는것이

해운대 광안리가 아닐까요?

하지만 로컬인들은 태종대나 영도등도

예쁜 곳인데 그곳을 오늘은 소개해줄

예정인가봅니다.

로컬여행인만큼 부산역에서

지역대표 게스트들이 대기를 하고 있고

간단한 사투리부터 상식까지도 ㅎㅎ

류호진 pd 또한 단순관광객들은 알수없는

토박이들만 아는 숨겨진 장소들을

통해 다양한 지역을 재발견하는 시간이

될 거라고 하네요 대탈출 시즌4를 기대하며

대탈출 시즌3 후속으로 시작될 서울촌놈

장혁의 본명은 정용준

장혁 나이는 76년생 올해 45세

부산시 금정구 출신으로

완벽한 부산토박이

이시언 본명은 이보연

이시언 나이는 82년생 올해 39세

사상구 출신에 역시 고등학교까지

부산에서 쭉 있었던 토박이

쌈디 사이먼 도미닉 본명도

정기석

쌈디 나이는 84년생 37세

역시 금정구 출신으로

고등학교까지 쭉 부산이었네요

확실하게 부산토박이들이 소개해주는

부산이야기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강원도 등등

전국 촬영지 장소를 가게될 서울촌놈 어렵지않으면서

로컬 지역들의 이야기들을 해줄 것 같아

재밌을 것 같네요.

오늘밤 11시 tv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