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건명 직장암 4기로 결국 세상 떠나 인스타 추모 물결

by 3분전★ 2020. 8. 1.
반응형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건명 직장암 4기로 결국 세상 떠나 인스타 추모 물결

1일 이건명씨가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 박킷리스트에는 '건명이가 7월 31일 (금) 저녁 11시경 하나님 나라로 떠났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어 박킷리스트는 "그동안 건명이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건명이는 마지막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사랑해',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남기고 하나님 품에 안겼다.

 월요일 (3일) 발인은 아침 7시 벽제 승화원으로 출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건명씨는 지난 5월 18일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 "직장암 4기로 시한부 판정을 받았다", "어린 시절부터 사이가 좋지 않았던 아버지와 현재 따로 떨어져 살고 있는 상황에서, 내가 떠난 후 누나와 아버지의 사이가 더 멀어질까 걱정"이라고 고민을 밝혔습니다. 이에 진행자인 서장훈과 이수근은 안타까워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특히 "이수근 만나는 게 소원이었다. 웃고 싶을 때 유튜브에서 이수근 영상을 본다"는 이씨의 말에 이수근은 "내가 뭐라고 그런 게 소원이냐.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미안하다"며 눈물을 흘렸고, 이건명씨와 사진을 촬영하며 응원했습니다.

이수근은 "하루하루 알차고 소중하게 생각하면 틀림없이 좋은 기운이 생길 것"이라며 "세상에는 위로가 안 되는 것들이 너무 많다. 나이가 들면 모든 걸 위로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사실 그렇지 못한 일들이 많다는 걸 느낀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자, 이건명씨는 유튜브를 통해 "정말 많은 응원글을 보면서 너무 힘이 됐다. 포기하지 않고 꼭 이겨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정말 감사하다. 물어보살 관계자 분들도 정말 감사하다"며 감사를 전하기도했습니다. 건명씨 방송보면서 엄청 응원하고 그랬는데 소식을 전하고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