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지환 성우 누구? 아내 정미연 나이 차이 성우 부부 딸은 안예인 걸그룹 출신배우? 감동 무대

by 3분전★ 2020. 7. 31.
반응형

안지환 성우 누구? 아내 정미연 나이 차이 성우 부부 딸은 안예인 걸그룹 출신배우? 감동 무대

안지환 성우의 나이는 69년생으로 52세이며, 아내 정미연은 5살 연상으로 64년생 57세가 되었네요.

딸은 멜로디데이의 안예인으로 걸그룹 출신으로 최근 연기자로도 변신했습니다.

안지환 성우가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며 아내와 딸 등 가족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2017년 방송된 '사람이 좋다'에서 안지환은 아내 정미연과 결혼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안지환의 아내 정미연은 5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MBC 공채 성우 선후배로 만나 안지환의 성위 데뷔작인 93년 방영된 애니메이션 '시간탐험대' 녹음을 같이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안지환은 "같이 처음 공동 작업을 하게 됐는데 마이크가 2개 뿐이었다", "마이크 하나는 주인공이 쓰면 다른 한쪽에 몰린다. 저는 전속 입장이고 후배니까 마이크를 내가 비집고 못 들어가는거다"고 첫만남을 회상했습니다. 이어 "아내가 저의 허리띠를 잡아서 확 잡아당겨서 챙겨줬다. 아내 머리 위에서 녹음을 했는데 샴푸 냄새가 좋았다"고 웃었습니다. 정미연은 "일을 할 때 멋져보였다. 잠을 자지 않고서라도 어쨌든 열심히 하는, 일에서도 굉장히 완벽주의자다"고 안지환을 남자로 보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딸 예인은 멜로디데이란 걸그룹으로 데뷔했습니다. 최근에는 국방FM 라디오 '건빵과 별사탕' 진행을 맡아 활약했으며, 지난 5월 종영한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서 이진봉 역을 맡아 연기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