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시 나이 엉덩이 성형 가슴수술 성형전 모습 시계 화제 라디오스타 환불원정대 결성

by 3분전★ 2020. 7. 29.
반응형

제시 나이 엉덩이 성형 가슴수술 성형전 모습 시계 화제 라디오스타 환불원정대 결성

제시의 나이는 88년생으로 33세가 되었으며, 이번 방송에서 성형 근황을 솔직하게 고백할지 방송을 봐야 알 거 같네요. 엉덩이 성형에 대한 사실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29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걸크러쉬 대명사로 꼽히는 제시는 최근 자신도 모르는 사이 새 그룹 환불원정대 멤버로 합류?한 분위기였습니다. 싹쓰리로 활동 중인 이효리가 놀면뭐하니를 통해 제시, 엄정화, 화사와 함께 환불원정대를 활동하고 싶다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역대급 그룹의 탄생을 기대하는 목소리가 큰 가운데 제시는 "이효리 언니가 내 이름을 먼저 불러줬다"며 감격해 하더니, 팀 결성 움직임으로 SNS DM을 받았다고 밝혀, 가요계 선후배 걸크러쉬 모임 환불원정대의 활동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또 2007년 이효리와 3인조 걸그룹을 결성할 뻔했던 비화까지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미니 앨범 '누나'로 컴백하는 제시는 새 앨범을 준비하며 이효리의 의리에 감동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인 이효리에게 한 가지 부탁을 하자, 칼 대답과 감동스러운 반응이 돌아왔다는 것입니다. 제시는 "이효리는 보통 언니 아니다"라며 열혈 팬 면모를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솔직 과감한 입담을 자랑한 제시는 톱 클래스 레이블과 계약을 체결하며 미국 진출에 시동을 걸다 급 멘붕에 빠진 이유를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또 센 언니 제시를 만든 건 사랑의 매라며 "두 오빠가 강하게 키웠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하고, 한쪽 팔 감정가가 1억 4천 만원인 플렉스 한 삶을 삶을 살다 무소유 모드로 바뀐 이유를 고백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입니다.

 제시의 성형 전 모습이라고 하네요. 지금의 이미지랑 다르게 청순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