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진희 나이 전 남편 이혼 후 재혼 밥은먹고다니냐 출연 실어증, 구안와사 고백 정말 오랜만이네요

by 연구랩★ 2020. 7. 27.
반응형

최진희 나이 전 남편 이혼 후 재혼 밥은먹고다니냐 출연 실어증, 구안와사 고백 정말 오랜만이네요

27일 방송되는 밥은먹고다니냐에서 최진희는 많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2009년부터 약 6년간의 공백기를 가질 수 밖에 없었던 가슴 아픈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최진희는 아픈 아버지를 대신해 가장이 됐던 어머니를 추억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2007년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1년 후 어머니까지 잃은 그는 "평생 아버지 병간호하고, 여섯 자식을 먹이고 키운 엄마에게 여자의 인생은 없었다"라고 안타까워했습니다.

 

 

 

 

 

 

 

또 최진희는 나중에서야 어머니보다 자신이 더 어머니에게 의지했음을 깨달았다며 어머니의 죽음이 너무나 큰 충격이자 견딜 수 없는 슬픔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실어증과 입과 눈 주변 근육이 마비되는 구안와사까지 왔었다고 합니다. 최진희는 "(입가가) 완전히 돌아가서 한 달간 집에서 나오질 못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신종플루, 신우신염이 같이 와 14시간 동안 의식이 없었다", "죽을 고비를 넘겼다. 노래하는 사람이 소리가 안 나오니까 모든 게 끝났다고 생각했다"라고 가수 인생을 포기할 뻔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