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김옥분 몰카 20대 남성 친구 협박? 2차 가해? 어이가 없네요

by 3분전★ 2020. 7. 27.
반응형

BJ김옥분 몰카 20대 남성 친구 협박? 2차 가해? 어이가 없네요

몰카 20대 남성 친구 협박?

BJ김옥분은 24일 아프리카TV 공지 게시판에 '몰카범 친구 협박'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몰카범 친구'라고 자신을 소개한 한 누리꾼은 "왜 여지저기 떠벌려 일을 크게 만드냐. 동네 좁은데 또 안 마주칠 자신 없지 않느냐"며 협박성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그러면서 "솔직히 그쪽도 옷 입는 꼬라지가 잘못 있지 않느냐""앞으로 그러지 말라고 (A씨에게) 잘 얘기할 테니 조용히 해결하자"고 덧붙였습니다.

결국 BJ김옥분 악플에 대한 강경대응 예고

이에 대해 김옥분은 "BJ라는 직업이 우선이고, 알바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당연히 의상에 신경 쓸수밖에 없다"며 피해자 탓을 하는 일부 누리꾼들의 반응에 쓴소리했습니다. 실제로 관련 기사 밑에는 "찍으라고 짧은 치마 입은 것이 아니냐", "의상이 조신하지 못하다"등 성폭력 범죄의 책임을 피해자에게 돌리는 2차 가해 댓글이 쉽게 눈에 띄었습니다. 결국 BJ김옥분씨는 이같은 악플 및 성희롱 댓글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김옥분씨는 26일 '악플 성희롱 댓글'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의상 갖고 뭐라 하시는 분들. 여름인데 치마 좀 입으면 안 되냐", "붙은 옷은 다 야한 건가? 그렇게 보는 시선과 생각이 비정상 같다"고 글을 썼습니다. 그러면서 "고소당해 경찰에서 얼굴 보고 싶다면 계속 (악플을) 써라. 꼭 한 명 한 명 얼굴을 볼것이다"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