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나래 장도연 나이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격 극과극 매력 폭발 폭소 유발각이네요

by 3분전★ 2020. 7. 26.
반응형

박나래 장도연 나이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격 극과극 매력 폭발 폭소 유발각이네요

박나래 장도연의 나이는 85년생으로 36세가 되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개그계에서 가장 핫한 개그우먼 사부 박나래, 장도연이 전격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사부의 진입장벽을 낮추러 왔다"라며 집사부일체 사부의 패러다임을 바꾸겠다는 큰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런 두 사람은 180도 다른 성향, 극과 극의 라이프 스타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 번 사는 인생, 화려하게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보자"는 파티광 박나래와 "세상의 모범은 못 될지언정 민폐는 끼치지 말아야 한다"는 힐링광 장도연은 각자의 휴일 루틴을 선택, 이를 멤버들이 직접 경험해보는 인생극장을 예고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았습니다.

 

 

 

 

또한 이날 사부 박나래 장도연은 "배울 점을 남기지 못하면 물 따귀를 맞겠다"라며 제자 유치전이라는 신개념 패러다임을 제안했습니다. 사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해본 제자들의 최종 선택을 받지 못하면 물 따귀를 맞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사부의 극단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멤버들은 쉽게 마음을 정하지 못했고, 이에 사부들은 끊임없이 멤버들의 회유하고 단속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이날 역대급 하이텐션의 박나래 장도연 사부들 덕에 멤버들은 어느 때보다 흥 넘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녹화가 진행되는 내내 사부들의 예측불가한 매운맛 드립들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