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스트 말론 아이유 선팔에 이어 수지 인스타 영상 좋아요 누르다? 나이 화제

by 3분전★ 2020. 7. 17.
반응형

미국 팝 가수 포스트 말론이 아이유와 수지의 SNS에 잇따라 흔적을 남기며 관심을 표했습니다. 수지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패션 의류 광고 현장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춤을 추는 듯한 발랄한 동작으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 영상의 조회수는 310만 회를 넘었고, 좋아요도 100만 여 개가 넘게 달렸습니다. 이 중 눈에 띄는 흔적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의 팝스타 포스트 말론이 좋아요를 눌려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또한 포스트 말론은 지난해 아이유와 SNS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한 뒤, 좋아요를 눌러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아이유는 한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동생에게 자랑하기 위해 맞팔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이유와 수지의 SNS를 방문하고 흔적을 남기는 것을 두고 팬들은 "포스트 말론이 K팝에 대한 남다른 관심이 있는 것 같다"고 반가워했습니다.

 포스트 말론은 P&B와 힙합을 오가는 음악 스타일로 미국 팝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입니다. 대표곡으로 'rocksta'를 비롯해 'Psycho', 'Circles', 'Goodbyes' 등이 있습니다. 지난해 발매한 정규 앨범 '헐리우드 블리딩'은 미국 내 2019년 앨범 판매량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포스트말론은 95년생으로 한국나이 26세이며 수지와 아이유보다 동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