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지적참견시점 동해 은혁 강민혁 나이 이수만 광희 전현무 초특급 인맥 자랑? 원용선 매니저 메이크업?
동해 은혁 86년생 35세 강민혁 나이 91년생 30세입니다.
12일 방송되는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동해와 은혁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분량 헌터의 모습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예능 신생아 동해는 "목숨 걸게"라는 각오로, 예능 스파르타 은혁은 레드카펫급 풀메이크업으로 꿀잼을 향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는 후문입니다.
그런 가운데 동해와 은혁은 깜짝 놀랄 인맥들과 전화통화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회장을 비롯해, 광희, 전현무 등 분야를 막론한 초특급 게스트들과 대폭소 입담 향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특히 동해와 은혁은 이수만 회장의 통큰 약속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는데요. 이수만 회장의 특급 약속은 무엇일지, 두 사람이 그에게 전화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고 합니다. 또한, mbc와 남다른 인연을 가진 스타가 전참시 제작진에게 깜짝 제안을 해 호기심을 상승시켰습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두 사람은 메이크업샵에서 또 한 번 인생 명장면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동해가 원용선 매니저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해준 것입니다. 동해의 남다른 붓터치에 원용선 매니저는 "이거 복구되나요'라며 스스로의 모습에 빵 터졌다고 합니다. 또한 이날 씨엔블루 강민혁이 출연해 동해와 은혁이랑 절친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