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청춘 조하나 나이 최용준 유미 구본승 강경헌 김도균 김선경 최성국 박선영 강문영 김혜림 양수경 수위 높은 진실게임?

by 정보팁 2020. 9. 8.
반응형

불타는청춘 조하나 나이 최용준 유미 구본승 강경헌 김도균 김선경 최성국 박선영 강문영 김혜림 양수경 수위 높은 진실게임?

조하나 나이 72년생 49세가 되었네요.

8일 방송되는 불타는청춘에서 이번 여행에서 청춘들은 예측하기 어려운 제주의 날씨 변화를 겪었습니다. 쏟아지는 폭우에 청춘들은 과거를 떠올리며 방 안에서 특별한 진실게임을 제안했습니다.

이에 청춘들은 질문에 대한 대답을 밥그릇 속 동전의 양면으로 '예', '아니오'로 대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장 먼저 최성국이 "나는 오늘 성욕이 많다"라는 파격적인 질문을 던져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에 투표를 가장 먼저 했던 한 멤버는, 김광규의 사소한 실수로 인해 '예'라고 대답해 공개되어 대참사가 일어났습니다.

이어 막내 브루노가 "나는 불청 멤버와 키스해 본 적이 있다"라는 질문을 던졌고, 남자 두 명과 여자 한 명이 '있다'라고 답해 분위기를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썸이나 연애를 하고 있다"라는 물음에도 무려 다섯 명이 '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 외에도 "불청 내에서 설레는 이성이 있다"라는 물음에 다섯 명이 '있다'라고 답해 김국진 강수지에 이은 제2의 불청 부부가 탄생할지 기대감을 안겼습니다.

한편, 폭우가 걷힌 후 청춘들은 드넓은 잔디마당에서 피 튀기는 닭싸움의 서막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불청 공식 체육인 박선영이 다리 하나로 13:1 대결에 완승을 거둬 다시 한번 불청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는 후문입니다.

반응형

댓글